본문 바로가기

5세 어린이가 활막염에 걸리면 필독 이렇게 케어

활막염은 흔한 질환 종류 입니다.  자~ 그럼,  5세 어린이가 활막염에 걸리면 필독 이렇게 케어 관련 제대로 확인 해 보실까요? 

 

 

 

알아보자 :: 5세 어린이가 활막염에 걸리면 필독 이렇게 케어

 

이 질환은 무릎 관절에 자주 발생하므로 이 질환에 걸리면 정말 번거롭습니다.

 

일단 자극을 받으면 무릎에 눈에 띄는 염증, 눈에 띄는 수액이 생기고 심지어 보행과 마비에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럼, 필수 알아둬야하는 건강상식입니다. 다섯 살짜리 아이가 활막염에 걸리면 어떻게 치료합니까?

 

5세 어린이가 활막염에 걸리면 필독 이렇게 케어

 

5세 어린이가 활막염에 걸리면 일반적으로 보존적 치료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 활막염은 일반적으로 무릎 및 고관절 활막염에서 발견되며 대부분의 경우 어린이는 바이러스 또는 박테리아 감염 또는 외상 병력과 같은 더 흔한 전구체 증상을 동반합니다.

 

 

따라서 어린이 활막염의 치료를 위한 일반적인 조치에는 첫째, 활막염에 의한 팔다리의 활동을 제한해야 합니다.

 

침대에 누워 필요한 경우 환부를 견인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견인 중량은 일반적으로 자가 무게의 1/7-1/10입니다.

 

견인 시간은 일반적으로 2-3주 이내로 조절되며 이 기간 동안 항염증 또는 항바이러스제를 투여할 수 있습니다.

 

견인 3주 후 대부분의 어린이의 활막염 증상이 크게 완화됩니다.

 

3주 후에도 증상이 완화되지 않거나 악화되면 대증 치료를 위해 수술적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어린이 활막염은 일반적으로 어린이의 상기도 감염 또는 기타 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해 바이러스가 혈류로 유입되고 혈류를 통해 고관절 활막과 무릎 활막을 자극하여 국소 통증을 유발합니다.

 

이 경우 이러한 상기도 감염 질환을 적극적으로 치료해야 합니다.

 

동시에 아이들은 휴식에 더 주의를 기울이고 국소 온찜질을 사용하여 감기를 피할 수 있으며 특히 장기간 달리기 및 점프 활동을 피하고 필요한 경우 이부프로펜 현탁액을 경구 복용할 수 있습니다.

 

보존적 치료와 휴식은 상기도 감염에 의한 국소 통증이 없으면 잘 완화되지 않았습니다.

 

 

환자는 종양 질환의 유무를 배제하기 위해 검사를 적극적으로 개선할 것을 권장합니다.

지금까지 내용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보면 좋은 내용 확인 🍴

 

건강검진 하기전 미리 알아야 하는 것 바로보기

 

건강검진 전 주의사항

건강검진 전 주의사항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건강검진 전 주의사항 건강검진 전 주의사항 생활리듬이 빨라짐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건강을 비교적 중시하기 때문

summerheal.tistory.com

5세 어린이가 활막염에 걸리면 필독 이렇게 케어

5세  5세

5세  어린이가

5세  활막염에

5세  걸리면

5세  필독

5세  이렇게

5세  케어

 

 

포스팅 해드린 내용은 5세 어린이가 활막염에 걸리면 필독 이렇게 케어 관련 정리 입니다.   좋은 정보가 되었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