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월판 손상은 주로 무릎 관절의 국부적인 통증으로 나타나며 일부 환자의 다리는 매우 부드럽습니다. 자~ 그럼, 반월판 파열은 꼭 수술해야 합니까 관련 제대로 알아보실께요.
알아보자 :: 반월판 파열은 꼭 수술해야 합니까
반월상 손상은 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운동 손상이지만 대부분의 반월상 환자는 질병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합니다.
반월상 손상은 정상적인 치료를 받을 수 없는 매우 단순한 염좌로 말기 관절 기능 장애를 초래한다고 믿어집니다.
그럼 반월판 찢기는 꼭 수술해야 하나요?
반월판 찢어짐은 꼭 수술해야 하나요
반월판이 찢어진 경우 무릎관절경 반월판 재수술이 최소침습이 필요합니다.
수술적 치료를 하지 않으면 찢어진 반월판이 이동 중에 쉽게 어긋나거나 기울어지기 때문에 관절 내부에 끼여 다리가 움직일 때, 즉 걸을 때 다리가 갑자기 펴지지 않는 것과 매우 유사하게 움직입니다.
이 경우 환자가 넘어져 슬개골과 종아리가 골절되기 쉽기 때문에 반월상 파열 후 최소침습성 무릎관절경 반월상 복구 및 성형수술을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후기에는 환자의 관절이 넘어지기 쉽고 관절 내 반월판의 비정상적인 마찰을 일으키기 쉬워 경골 플랫폼과 대퇴골의 관절 연골 표면을 손상시키고 관절 퇴행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후기 단계에서는 퇴행성 관절 질환이 조기에 형성되기 쉽습니다.
반월판 통증과 관절이 붓는 경우 의사의 지도 하에 일반 병원의 정형외과에서 국소 필름 검사를 실시하여 반월판 파열의 중증도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찢어짐이 비교적 경미한 경우 의사의 지도 하에 소염진통제, 항생제 및 뼈 치유를 촉진하는 약물을 경구 복용하면 치료가 가능하고 반월판을 천천히 정상으로 되돌릴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 더 많은 휴식을 취하고 치료 효과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함부로 돌아다니지 마십시오.
환자는 가벼운 식사를 하고 맵고 자극적인 음식을 피하고, 금연과 술을 피하고, 규칙적으로 쉬고, 밤을 새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내용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정리드린 내용은 반월판 파열은 꼭 수술해야 합니까 이였습니다. 이 글이 좋은 정보가 되셨길...